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기타

PC에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모바일창 열기

by kim대리 2022. 1. 31.
728x90
반응형
728x170

인터넷 브라우저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그중 네이버 웨일과 크롬을 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네이버 웨일은 최근 들어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아직 네이버에서의 검색이 편해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네이버 웨일에는 꽤나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요.

최근에 '모바일창'이라는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말 그대로 PC 인터넷창에서 모바일 창을 열 수 있는 건데요.

상황에 따라 아주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서 모바일 창을 여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단축키를 이용하는 방법, 다른 하나는 메뉴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화면에 있는 메뉴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728x90

네이버 웨일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를 누른 후 '모바일 창'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모바일 창이 뜹니다.

다음은 단축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네이버 웨일 화면을 켜놓은 상태에서 키보드의 [ctrl+shift+M] 키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바로 웨일 모바일 창이 열립니다.

웨일 모바일 창은 불투명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버튼을 이용하여 조절할 수 있는데 회사에서 몰래 인터넷 할 때 가끔은 아주 유용할 것도 같네요.

모바일 창에서 검색을 했을 경우 티스토리 유입경로에는 어떻게 표시가 될까요?

모바일창에서 검색을 했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검색한 걸로 표시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