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기타

구글 G메일 계정 만들기 3분이면 가능

by kim대리 2023. 8. 5.
728x90
반응형
728x170

이미 구글 계정이 있지만 업무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계정을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구글 계정을 생성할 때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핸드폰 문자 인증도 없기 때문에 무제한으로 계정 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G메일 계정은 약 3분 정도면 만들 수 있고, 방법도 간단합니다.

728x90

1. 구글 G메일 가입을 위해 G메일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Gmail: 개인 정보가 보호되는 안전한 무료 이메일 | Google Workspace

Gmail은 계정과 이메일을 암호화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며 사용자에게 관리 권한을 제공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보안 이메일 서비스인 Gmail의 보안 원리를 알아보세요.

www.google.com

반응형

2. 계정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개인용으로 가입을 할것이기 때문에 업무용이 아닌 '계정 만들기'를 누르면 됩니다.

계정만들기

3. 구글 계정을 만들기 위해 성과 이름을 입력합니다.

성은 선택사항이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성은 입력하지 않았고, 이름만 영문닉네임을 입력했어요.

구글 계정만들기

4. 이름 입력이 끝났다면 생일과 성별을 입력해주세요.

기본정보 입력

5. 사용할 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자동으로 생성된 메일 주소가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고 [내 Gmail 주소 만들기]에 체크 후 사용할 메일 주소를 만들면 됩니다.

메일 주소 생성

6. 메일 주소 만들기가 끝났다면 비밀번호를 만들어주세요.

비밀번호는 문자, 숫자, 기호를 조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만들기

7. 복구 이메일 주소는 선택사항입니다.

혹시 모를 상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사용 중인 네이버 메일 주소를 기재했어요.

복구 이메일 추가

8. 전화번호도 선택사항인데 저는 기재하지 않았어요.

전화번호 추가

9. 입력한 이름과 메일 주소가 나오는데 확인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계정 정보 검토

10. 개인 정보 보호 및 약관에 동의 후 "계정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g메일 계정 만들기

계정 만들기를 누르면 바로 G메일 계정이 생성되고 메일함으로 연결이 됩니다.

G메일 계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