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TV. 영화.연예

tvN 예능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 어촌편5

by kim대리 2020. 4. 28.
728x90
반응형
728x170

tvN 예능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 어촌편5



5월 1일 금요일부터 tvN에서 삼시세끼 어촌편를 시작합니다.

시간은 저녁 9시 10분이고, 출연진은 지난번과 같습니다.


어떤 요리든 만들어 내는 승원.

낚시 외길 인생 6년 차 진.

삼시세끼 어촌편의 막내로 어찌 보면 가장 바쁜 손호.


[출처: tvN 삼시세끼 공식홈페이지]


삼시세끼 산촌편 뿐만아니라 어촌편도 거의 다 챙겨봤는데요.

이번에 시작하는 삼시세끼 어촌편은 벌써 시즌 5를 맞이했다고 합니다.

 어촌편의 첫 시작이 2015년 1월이니 벌써 햇수로 6년째네요.


물론 이 예능도 대본이 있을 수 있지만 런닝맨이나 일박이일처럼 과장됨이 별로 없어서 보기 편하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거의 다 챙겨 봤던 것 같아요.


요즘 보는 예능이 딱히 없었는데 앞으로는 금요일 저녁에 이 예능을 보면서 힐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멀리 여행은 잘 못 가니 이런 힐링 프로그램 보면서 집에서 힐링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여행을 좋아하는 편인데 배 타는 걸 무서워해서 섬 여행은 거의 가본 적이 없어요.

나중에 언젠가 용기 내서 섬 여행에 도전 한번 해보고 싶어요.

삼시세끼 어촌편 볼 때마다 가보고 싶다 생각은 했는데 바다 한가운데 떠있는 게 너무 무서워서 아직도 용기가 안 나네요.


아무튼 저는 이번 주 금요일 방사수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