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충남 보령 원산도 오션뷰 카페 바이더오(bytheO)

by kim대리 2022. 5. 8.
728x90
반응형
728x170

작년에 충남 보령 원산도에 있는 바이더오(bytheO)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안면도에 간김에 다녀오게 된 카페인데, 오션뷰가 인상적이었어요.

 

뱃길이 아닌 도로를 이용해 원산도에 가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보령해저터널을 이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안면대교를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저는 안면도에서 갔기 때문에 안면대교를 이용해서 원산도에 갔습니다.

[카페 바이더오 주소] 충남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 5길 89-23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 라스트오더 20:30

반응형

카페 바이더오

제주도도 그렇지만 바닷가 근처에 있는 카페는 대부분 규모가 큰 편인 것 같아요.

원산도에 있는 바이더오도 규모가 꽤나 컸습니다.

바이더오 층별 안내

카페 바이더오는 총 4층 건물로 3층을 제외한 나머지 층을 홀로 사용하고 있었어요.

3층은 스태프 사무실로 사용 중인듯합니다.

카페 내부

카페의 전면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원래도 넓지만 더 넓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728x90

베이커리

원산도 카페 바이더오에서는 커피나 음료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종류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바이더오 메뉴판

커피의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어차피 마시는 커피가 아메리카노 아니면 카페라떼라 괜찮았어요.

바이더오 2층

주문을 한 후 카페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은 1층과는 또 다른 느낌이기는 했지만 2층 역시 통창으로 바다가 훤히 보여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원산도 오션뷰 카페

도시 뷰 카페만 가다가 여행지 가서 오션뷰 카페에 가면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도 들고 참 좋은 것 같아요. 

바이더오 4층

구경을 하기 위해 4층 루프탑으로 갔어요.

바닷바람이 시원해서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바이더오 루프탑

원산도 카페 바이더오의 인기 포토존 그네입니다.

요즘 포토존 없는 카페는 거의 없는 것 같아요.

특히 오션뷰 카페에 가면 천국의 계단 등 포토존 하나씩은 꼭 있더라고요.

커피

저희는 커피와 오카스테라를 주문했어요.

바다 보며 마시는 커피는 언제나 옳은 것 같습니다.

작년에 다녀온 카페인데 어제 다녀온 것처럼 생생하네요.

날이 따듯해졌으니 조만간 한번 더 다녀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