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서울 근교 시흥 물왕저수지 뷰 좋은 카페 무랑가배

by kim대리 2022. 7. 24.
728x90
반응형
728x170

지난 주말 경기도 시흥 물왕저수지(물왕 호수) 근처에 있는 무랑가배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이쪽은 처음이라 아는 곳이 없어 검색의 힘을 빌렸습니다.

시흥 물왕저수지로 검색하니 꽤나 많은 카페들이 나왔는데, 그 중 이곳이 눈에 띄더라고요.

무엇보다 물왕저수지(물왕호수)가 보이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728x90

카페 무랑가배는 시흥 물왕저수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카페 건물에 3~4대 정도를 주차할 수 있고, 카페를 지나쳐 조금만 가면 카페 전용 주차장이 나와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무랑가배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 865-5, 2층~3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코로나로 현재는 9시까지)

반응형

카페 무랑가배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은 카페 무랑가배 1층이에요.

앉는 자리가 있기는 했는데, 요즘 날씨도 덥고 해서 앉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카페 2층

카페 2층으로 올라가면 주문하는 곳이 나와요.

무랑가배 메뉴판

커피 종류도 있고, 논 커피 종류도 여럿 있었어요.

다만 디저트 류는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 

카페 1층 전체

시흥 무랑가배 2층 모습이에요.

3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찍었는데 층고가 꽤나 높네요.

3층 루프탑

3층에는 루프탑이 있어요.

바람이 살살 불어서 앉을 만은 했지만 그래도 여름인지라 조금 앉아있으니 햇빛이 너무 뜨겁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몇장 찍고 안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시흥 물왕호수(물왕저수지)

카페 3층에서는 물왕호수(물왕저수지)가 나름 잘 보입니다.

오랜만에 이런 탁 트인 뷰를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더라고요.

카페 무랑가배 3층

카페 무랑가배 3층 내부 모습이에요.

처음 갔을 때는 안에 사람들이 조금 있었는데 마시다 보니 어느새 저희만 남았더라고요.

덕분에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좌식 카페

카페 한편에는 좌식 자리도 있었어요.

두 다리 쭉 뻗고 편히 쉬기에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

경기도 시흥 물왕 호수(물왕저수지)에 있는 카페 무랑가배는 조용하고, 뷰도 좋았어요.

베이커리 종류가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 카페였다고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