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기타

SKT 멤버십 VIP픽 무료영화 예매하는 방법

by kim대리 2021. 7. 19.
728x90
반응형
728x170

7월 초, SKT 멤버십 VIP픽 무료 영화를 봤어요.

무료 영화는 skt멤버십 VIP에게 주는 혜택 중 하나예요.

 

vip픽은 월 1회, 연 12회 정해진 서비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어요.

월 1회, 연 12회는 작년과 변함이 없지만 영화만 놓고 보자면 기준이 조금 바뀌었어요.   

작년까지는 주말, 평일 상관없이 최대 연 6회 혼자서 무료 영화를 볼 수 있었는데 올해부터는 기준이 바뀌었어요.

영화를 혼자서 볼 수 있는 건 연 3회, 1(본인 무료)+1로 볼 수 있는 건 평일 9회로 바겼어요.

영화관도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현재는 롯데시네마만 이용이 가능해요.

 

 

기존에는 VIP 전용 혜택에 스타벅스도 있었는데 이젠 없네요.

기존에 스타벅스 있었어도 한 번도 이용을 해본 적은 없지만요.

선착순이라 매월 초에 미리 쿠폰 받지 않으면 수량이 다 돼서 안된다고 나와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쿠폰을 받은 적이 없어요.

그래서 항상 편의점 쿠폰 받아 사용했는데 이젠 그것도 안 보이는 것 같네요.

제 생각에는 혜택이 점점 더 안 좋아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무튼 그럼 이제 SKT 멤버십 무료 영화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예매는 SKT 멤버십 어플에서 했어요.

 

1. T멤버십에 접속하여 VIP Pick을 눌러주세요.

2. vip 전용 혜택 중 '영화 예매 바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3. 무비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영화 먼저 선택할지, 극장 먼저 선택할지를 골라주세요.

저는 극장먼저 ▶ 최근 이용 극장에 있는 신도림 롯데시네마를 선택했어요.

4. 극장 선택 완료 후 영화를 선택해주세요.

5. 일자와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6. 인원 체크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7. 내가 선택한 영화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 후 특이사항 없으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8. 좌석을 선택해주세요.

신도림 롯데시네마 5관은 27석 밖에 안 되는 작은 상영관이에요.

3번째 줄인 C가 제일 뒷줄입니다.

 

최종 결제금액은 무시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9. 예매자 정보 확인 후 약관에 동의 ▶ 다음을 눌러주세요.

10. T멤버십 카드 선택 후 'VIP 무료 예매(1매 무료)'에 체크 ▶ 적용을 눌러주세요.

11. 최종 결제 수단을 선택 후 '결제'를 눌러주세요.

어차피 결제 금액 0원이라 두 개 중 아무거나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12. SKT 멤버십 VIP픽 무료 영화 예매가 완료됐습니다.

 

그런데.. 제가 SKT를 15년인가?.. 꽤 오랫동안 이용을 했는데요.

이제는 바꿀 때가 된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야구팀 SK를 응원하기도 하고, 오랫동안 SK만 이용을 했어서 약간의 의리(?)로 다른 통신사로 변경을 안 했던 건데 올해부터는 야구팀도 SSG로 바뀌었고, 가족들도 올해 LG로 이동해서 가족할인도 없어졌어요.

통신사 이동 고민하고 있었는데 다음 달부터는 SKT 멤버십으로 편의점이나 파리바게트에서 바로 할인받던 것도 적립으로 바뀐다는 기사를 봤어요.

이제 더 이상 SKT를 이용할 필요가 없어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