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서울 혜화역 대학로 맛집 : 부부식당

by kim대리 2021. 3. 14.
728x90
반응형
728x170

서울 혜화역 대학로 맛집 : 부부식당

 

얼마 전 대학로에 다녀왔습니다.

대학로는 사실 갈 일이 별로 없는데 이번에 이화마을 사진을 찍기 위해 다녀왔어요.

사진을 찍기 전 근처에 있는 부부 식당이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같이 간 동생이 여기에 한번 가보자고 해서 가게 됐어요. 

부부 식당은 4호선 혜화역 2번 출구쪽에 있어요.

걸어서 한.. 4,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 부부식당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길 43, 2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매주 일요일 휴무)

부부식당은 부부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가정집을 개조한 게 특징이에요.

식당은 골목 사이로 들어와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저희는 딱 점심시간에 도착을 했는데 다행히도 자리가 있었어요.

세 자리 정도 남아있었는데 조금만 늦었다면 어쩌면 조금 기다려야 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부부식당의 메뉴판이에요.

밥 메뉴도 있고, 파스타 메뉴도 있어요.

저는 오징어 궁중 떡볶이를 시켰는데 지금 보니 사이드였네요..

음료 메뉴도 있었지만 식사 후 커피를 마실 예정이었기에 음료는 주문 안 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평소 샐러드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이건 제가 주문한 오징어 궁중 떡볶이예요.

일반 궁중 떡볶이랑은 조금 다른데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오징어랑 떡을 튀겼는데 튀기고 나서 소스를 묻힌 건지 아님 튀기기 전 묻힌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맛있더라고요. 

가끔 생각날 것 같아요.

이건 동생이 주문한 바지락 가득 오일 파스타예요.

한입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예전에는 무조건 토마토파스타였는데 이제는 오일 파스타가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서울 혜화역 대학로 맛집, 부부식당!

음식 깔끔하고 맛도 있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다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 다시 가서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