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나만 알고 싶은 동인천 고기 맛집 : 양군화덕

by kim대리 2021. 3. 10.
728x90
반응형
728x170

나만 알고 싶은 동인천 고기 맛집 : 양군화덕

 

동인천 북광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고깃집 양군화덕이 있습니다.

규모가 작은 고깃집이지만 한 번 가본 사람들은 고기가 맛있어 두세 번 방문하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저는 이날 처음 가봤어요.

* 양군화덕 주소 : 인천 동구 수문통로 15-1

* 영업시간 : 오후 5시 ~ 12시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게는 진짜 규모가 작아요.

테이블 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이베리코 목살을 주문했어요.

버너+이런 불판에 구워 먹는 고기는 진짜 오랜만이었어요.

밑반찬으로는 절인 깻잎, 오이피클, 김치 등이 나왔어요.

얼큰한 김치 콩나물국과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왔어요.

이게 바로 이베리코 목살입니다!!

정말 도톰했어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먹기 편하게 직접 잘라주셨어요.

목살은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상추+와사비와 먹어도 맛있고,

절인깻잎에 싸 먹어도 맛있었어요.

고기 추가 주문 시 미리 주문해달라고 쓰여있어서 먹다가 추가 주문을 했어요.

먹다 보니 고기가 모자라더라고요.

다시 맛있게 구워진 목살!

구운 고기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후식으로는 냉소면을 먹었어요.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동인천 고기 맛집, 양군화덕.

고기 진짜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