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동인천 소고기 맛집 : 밤새먹소

by kim대리 2021. 2. 22.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인천 소고기 맛집 : 밤새먹소

 

동인천, 정확히는 화평 사거리에 밤새먹소라는 고깃집이 있습니다.

오픈한지 일 년 정도 된 고깃집인데 주변에 괜찮은 소고기집이 없어서 그런지 이곳은 늘 손님이 많은 편인 것 같아요.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오픈 초기보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손님이 있는 것 같아요.

* 주소 : 인천광역시 동구 화도진로 73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시간 조정이 있음)

 

얼마 전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고기를 먹으러 이곳에 다녀왔어요.

가족들과의 외식은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설 명절이나 누구 생일 아니면 가족들끼리 잘 모이지 않거든요.

네 명밖에 안되는데도 모이기가 참 힘드네요.

고기는 소갈비살 1kg을 주문했는데, 네 명이서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소고기라 그런지 밑반찬은 다른 고깃집에 비해 조금 부실했어요.

김치나 상추, 고추, 마늘 등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밑반찬은 조금 부실했지만 소고기는 맛있었어요.

쉬지 않고 열심히 구워먹었습니다~

누룽지도 하나 주문했는데 고소하고 맛이 괜찮았어요.

계란찜도 맛있었고요.

겨울에는 역시 따듯한게 최고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