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동인천, 개항로 고기 맛집_개항로 고깃집

by kim대리 2021. 4. 17.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인천, 개항로 고기 맛집_개항로 고깃집

 

작년에 다녀온 고깃집인데 이제야 포스팅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다녀왔는데 그게 벌써 작년이네요.

개항로 고깃집은 개항로 메인 거리에 있어요.

평일 저녁에 찾은 개항로 거리는 꽤 조용했어요.

그래도 개항로 고깃집에는 손님이 조금 있었어요.

개항로 고깃집은 이런 자리도 있고,

이렇게 신발을 벗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개항로 고깃집의 고기 메뉴로는 쌈겹살, 쌈목살, 우삼겹, 쫀살이 있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된장찌개, 고추장찌개, 김치말이 국수 등이 있어요.

메뉴판 한쪽에는 쌈 맛있게 싸먹는 방법이 있었어요.

밑반찬은 여느 고깃집과 비슷하게 나왔어요.

너무 푸짐하지도 너무 부실하지도 않았어요.

이런 불판에 고기 구워 먹는거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고기와 함께 먹기 위해 사이드인 고추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적당히 얼큰해서 먹기 딱 좋았어요.

맛있더라고요.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빛깔이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 구워 먹는 치즈도 주문했어요.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는 이 시간이 가장 길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다행히 고기가 얇아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금방 익더라고요.

먹다가 모자라서 추가로 다른 고기를 더 주문했어요.

추가로 주문한 고기까지 한 점 남기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깃집에서의 마지막은 역시 시원한 국물이 있는 면요리죠!

개항로 고깃집에 냉면은 없어서 김치말이 국수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김치말이 국수는 자칫잘못하면 국물이 밑 밑 하고 맛없는데 여기 김치말이 국수는 맛있았어요.

 

개항로에 있는 고기집, 개항로 고깃집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조만간 다시 한 번 가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