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다시 찾은 군산 짬뽕 맛집 : 영화동 국제반점

by kim대리 2021. 4. 19.
728x90
반응형
728x170

다시 찾은 군산 짬뽕 맛집 : 영화동 국제반점

 

2년 전 군산 여행 시 다녀온 적 있는 국제반점.

최근 군산 여행시 다시 한번 다녀오게 됐습니다.

아주 오래전 제일 처음 군산에 갔을 때 유명하다는 중국집에 갔다가 크게 실망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 군산에서의 중국집은 조금 꺼리는 편인데 2년전 갔을 때 우연히 들어간 국제반점이라는 곳에서 너무 맛있게

먹고 나온 기억이 있어 다시 한번 갔다오게 됐어요.

다행히 예약한 숙소에서 가까워 걸어서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중국요리 전문점 군산 국제반점은 영화시장, 그리고 군산 빵집으로 유명한 이성당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구영6길 100 (영화동 22-8)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오후 8시 (매주 화요일 휴무)

여행 첫날 저녁을 먹으러 간 국제반점에는 저녁 식사 중인 손님들이 조금 있었어요.

사진은 사람들이 먹고 나간 이후 찍었답니다.

전에도 느낀거지만 이 음식점에는 여행객들보다 동네 주민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이날도 여행객은 저희뿐이었어요.

여느 중국집과 비슷하게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중국집에서는 어떻게 이렇게 많은 음식을 파는 것인지 가끔은 조금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밑반찬으로는 단무지, 배추김치, 양파가 나왔어요.

같이 간 지인은 삼선짬뽕을 저는 삼선짬뽕밥을 주문했어요.

언제부터인가 짬뽕면보다는 밥이 더 좋더라고요.

먹고 나서 속이 더부룩하지도 않고.

삼선짬뽕답게 새우, 오징어 등 많은 해산물이 들어있었지만 들어있는 해산물의 양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그렇지만 국물 맛도 좋고, 면도 쫄깃해서 저는 괜찮았어요.

 

국제반점 메뉴 중 물짜장이라고 있는데 혹시 다음에 또 간다면 그때는 이걸 먹어보려고요.

여기 물짜장 나름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군산에서 찾은 짬뽕 맛집 국제반점, 군산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