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군산 맛집 : 백년식당(백년삼계탕)

by kim대리 2021. 4. 18.
728x90
반응형
728x170

군산 맛집 : 백년식당(백년삼계탕)

 

지난 3월 군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군산은 이번이 세 번째 방문이었어요.

군산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짜장이나 짬뽕 같은 중국음식이 유명해요.

중국음식도 먹고 싶었지만 여행 첫날 첫 음식으로는 든든한 걸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검색한 끝에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백반정식전문점인 백년식당에 갔어요.

군산 백년식당은 중국음식으로 유명한 지린성 근처에 있어요.

* 주소 : 전북 군산시 미원로 97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입구는 길가가 아닌 옆쪽에 있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오후 2시쯤에 식당에 도착했어요.

군산역 도착하자마자 왔는데도 2시가 넘었더라고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인지 나갈 때까지 홀에 손님은 저희뿐이었어요.

홀에 손님은 저희뿐이었지만 그래도 간간히 포장해가는 손님들은 있었어요.

백반 정식 중 닭볶음탕과 오징어볶음 중 고민이 됐지만 고민 끝에 저희는 오징어볶음 정식 2인분을 주문했어요.

백반 정식은 2인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음식이 나오기 전 물티슈를 먼저 주셨어요.

이런 물티슈 주는 식당은 진짜 오랜만이었어요.

군산 백년식당의 밑반찬이에요.

반찬이 11가지나 되더라고요.

간이 너무 세지도 않고 적당해서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정식 주문하면 나오는 국이에요.

메인 메뉴 같이 생긴 이 국이 나오길래 주문 잘못한 줄 알았는데, 정식 주문하면 나오는 거였어요. 

정식에 같이 나오는 국인데도 안에 살이 통통한 꽃게가 들어 있었어요.

오징어볶음 정식이 나왔습니다~

밑반찬 가짓수도 많았는데 오징어볶음까지 나오니 상이 훨씬 푸짐해졌어요.

비주얼이 정말.. 지금 사진으로 봐도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오징어는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줬어요.

따듯한 밥과 함께 먹는 오징어볶음, 말해 뭐하겠습니까~

양념 너무 맛있어서 밥에 싹싹 비벼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오징어 살도 너무 통통하고, 맛도 있고.

군산 맛집이 틀림없는 것 같아요~

 

혹시 다음에 또 군산 여행을 갈 일이 생긴다면 그때도 꼭 이 집에 가려고요~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