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군산 감자탕 맛집 : 뽀빠이 감자탕

by kim대리 2021. 4. 29.
728x90
반응형
728x170

군산 감자탕 맛집 : 뽀빠이 감자탕

 

군산 뽀빠이 감자탕은 그동안 먹어본 감자탕 중 손에 꼽히는 맛집이었어요.

인터넷으로 맛집 검색을 해서 갔지만 사실 요즘 워낙 거짓으로 올라오는 글들이 많아서 믿지는 않았는데 진짜 맛있더라

고요.

군산 뽀빠이 감자탕은 영화동에 있는 음식점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예요.

뽀빠이 감자탕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였어요.

혹시 가실 생각이라면 브레이크 타임 피해서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자리는 이렇게 앉아먹는 자리도 있고, 의자에 앉아먹는 자리도 있어요.

바닥에는 손님들 따듯하게 식사하라고 전기장판이 깔려 있었어요.

 

뽀빠이 감자탕은 6시간 이상을 끓인다고 쓰여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우거지 감자탕이랑 묵은지 감자탕 중 고민이 됐는데 결국 저희는 묵은지 감자탕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고추 제외 총 5가지였어요.

오늘의 메인 묵은지 감자탕!

비주얼만큼 맛도 정말 좋았어요.

사실 감자탕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 감자탕 살도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어요.

감자탕에 들어있는 묵은지는 통으로 들어있기 때문에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줬어요.

뼈에 살이 많이 붙어있고 오래 삶아서 그런지 살이 아주 잘 떨어져서 먹기 편했어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감자탕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군산에서 찾은 감자탕 맛집 뽀빠이는 국물 진하고, 맛도 있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다시 가서 먹고 싶은 맛집이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