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제주 성산일출봉 해녀짬뽕

by kim대리 2021. 5. 4.
728x90
반응형
728x170

제주 성산일출봉 해녀짬뽕

 

최근 제주도 여행을 갔을 때 성산일출봉에 있는 해녀짬뽕이라는 음식점에 다녀왔어요.

다음날 점심은 뭘 먹어야 하나 검색을 해보다가 찾게 된 음식점인데 해산물 가득한 비주얼의 사진이 눈에 확 띄었어요.

제주 성산일출봉에 있는 해녀 짬뽕은 성산일출봉 바로 아래쪽에 위치해 있어요.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6,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7시 30분 (휴무는 별도 확인 필요)

제주 해녀 짬뽕의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아요.

 

해녀짬뽕의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쓰여있네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딱 맞춰 이곳에 갔어요.

저희가 들어오고 나서 조금 있다가 사람들이 몰려와서 홀은 금세 손님들로 가득 찼어요.

성산일출봉 해녀 짬뽕 매장은 1층이고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이 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해녀 짬뽕이 아닐까 싶어요.

저희도 이 사진을 보고 갔고요.

그래서 해녀 짬뽕과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는 단무지, 깍두기, 양파가 나왔어요.

탕수육은 작은걸 주문했고 가격은 15000원이었어요.

갓 튀겨낸 거라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새콤달콤하고.

해녀 짬뽕의 가격도 15000원이었어요.

해녀 짬뽕에는 꽃게, 전복, 문어, 딱새우가 들어 있어요.

문어는 다리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가위로 작게 잘라서 먹어야 했어요.

꽃게나 딱새우도 약간의 손질을 해야 했고요.

딱새우는 이번에 먹어본 게 처음이라 손질하는 게 어려웠어요.

어렵게 살을 발라내긴 했지만 아주 힘겨웠습니다.

 

해녀 짬뽕 사진을 보고 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사실 짬뽕은 생각했던 것보다 맛이 없긴 했어요.

그렇지만 해산물 많이 들어있고, 면도 쫄깃해서 나쁘지 않았답니다.

제가 너무 큰 기대를 했었나 싶기도 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