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용산 건강 밥상 : 소녀방앗간 용산아이파크몰점

by kim대리 2021. 5. 11.
728x90
반응형
728x170

용산 건강 밥상 : 소녀 방앗간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 아이파크몰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곳에 갈 때마다 어디를 가야 할지 늘 고민이 되더라고요.

이번에도 역시나 한참을 돌아다니다 소녀 방앗간이라는 음식점에 가게 됐어요.

소녀방앗간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아이파크몰 4층 테이스트파크에 위치해 있어요.

* 주소 : 용산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4층 602-001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마지막 주문 21:00)

소녀 방앗간의 메뉴는 건강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메뉴 중 꽃핀 수육은 5월 4일부터 5월 11일까지 5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오늘이 마지막 날이네요.

소녀 방앗간 용산의 내부는 그리 크지는 않아요.

홀이 넓지 않아서 테이블의 간격은 좁은 편이었어요.

저는 산나물밥과 우렁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찹쌀고추장찌개와 고민하다가 이걸로 주문했어요.

밥과 찌개, 반찬이 정갈하게 담아져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의 간이 세지 않았는데 그래서 좋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먹고 나서도 속이 편했어요.

밥, 찌개, 반찬 전부 다 맛있어서 남김없이 먹고 왔어요.

특히 부각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고민했던 메뉴 중 하나인 찹쌀고추장찌개를 먹어보려고요.

 

이곳 소녀 방앗간은 건강한 한 끼 식사하기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음식 깔끔하게 나오고 맛도 있고 해서 저는 다음에 또 가려고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