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인천 청라 삼계탕 맛집_경복궁 삼계탕

by kim대리 2021. 5. 15.
728x90
반응형
728x170

인천 청라 삼계탕 맛집_경복궁 삼계탕

 

다녀온지는 조금 됐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몇달 전 경복궁삼계탕 청라 직영점에 다녀왔어요.

* 주소 :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 122번길 3-3,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00 ~ 22:00

경복궁 삼계탕 청라 직영점에는 이렇게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있고, 의자에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있어요.

 

경복궁 삼계탕의 메뉴는 들깨 삼계탕 하나만 있어요.

그래서 앉자마자 바로 인원수대로 세개 달라고 얘기했어요.

밑반찬으로는 오이, 풋고추, 깍두기, 마늘이 나왔어요.

깍두기도 맛있었지만 오이가 아주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경복궁 삼계탕은 들깨 삼계탕으로 국물이 걸죽해요.

보통의 삼계탕과는 조금 다른 모습이었어요.

삼계탕을 먹기전 인삼주도 한잔 마셨어요.

인삼주는 이런 귀여운 병에 담아서 줬어요.

삼계탕 닭고기 살은 아주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안에 밥이 꽉차게 들어있었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사람들이 삼계탕 맛집이라고 하는데는 이유가 있었어요.

걸죽한 국물이 특이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저는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이제 곧 여름이니 한번 더 가보려고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