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제주 월정리해변 맛집 : 월정리에서 브런치

by kim대리 2021. 5. 14.
728x90
반응형
728x170

제주 월정리 해변 맛집 : 월정리에서 브런치

 

지난 4월 제주 월정리 해변에 다녀왔어요.

월정리에는 음식점이 꽤 많은데 그중 제가 이번에 간 곳은 월정리에서 브런치라는 브런치 집이예요.

여기는 전에도 가본 적이 있는 곳이에요.

제주 월정리에서 브런치는 2층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어요.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 3리 53-4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월정리에서 브런치는 브런치 집이라 브런치 메뉴가 전부예요.

브런치 메뉴로는 수제버거, 토스트, 피자 등이 있어요.

저희는 메뉴 중 아메리칸 브런치 플레이트와 프렌치 브런치 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이 곳은 주문을 키오스크로 해요.

아주 오래전에는 직접 주문을 받으셨는데 바뀌었더라고요. 

직접 만든 한라봉 청 판매도 하고 있었는데 10개 이상 주문 시 배송이 무료하고 쓰여있었어요.

1층에는 화장실과 위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만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 홀 모습이에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이후에 가서 매장에 손님은 별로 없었답니다.

저희는 바다가 보이는 이 자리에 앉았어요.

전에 왔을 때는 누가 앉아 있어서 못 앉았었는데 이번에는 운 좋게 앉을 수 있었어요.

이곳은 2층 야외 자리예요.

너무 덥지도 너무 춥지도 않은 날에는 여기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도 2층 야외 자리예요.

월정리에서 브런치 2층에서 찍은 월정리 바다 모습이에요.

준치도 팔고 해서 사진만 보면 동해 느낌이 살짝 나는 것 같아요.

포크, 나이프, 물티슈 등은 셀프로 가져다 사용하면 돼요.

셀프 공간은 1층에도 있고 2층에도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브런치예요.

주문한 2개를 한 플레이트에 같이 담아 줬어요.

브런치와 함께 먹을 커피도 주문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월정리에 있는 브런치 맛집 월정리에서 브런치는 이번이 세 번째 방문이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제주 월정리 해변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 월정리에서 브런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