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인천 월미도 칼국수 맛집 : 씽씽조개구이

by kim대리 2021. 5. 16.
728x90
반응형
728x170

인천 월미도 칼국수 맛집 : 씽씽조개구이

 

며칠 전 월미도에 있는 씽씽조개구이에 다녀왔어요.

월미도에서 배타고 10분이면 갈 수 있는 구읍과 월미도 나들이를 갔다가 가게 된 곳이예요.

* 씽씽조개구이 주소 :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55-1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월미도에 조개구이랑 칼국수 파는 집이 워낙 많고 호객행위도 조금 있어서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됐는데

걷다가 발견한 씽씽조개구이는 호객행위도 없고, 안에 손님도 조금 있어서 이곳으로 갔어요.

저희는 칼국수 3개(1인분에 1만원)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는 배추김치와 해초절임(?) 같은게 나왔어요.

정확히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바닷가 근처에서 파는 칼국수는 대부분 이렇게 나오는 것 같아요.

따로따로 나오지 않고 크게 하나로.

칼국수 안에는 꽃게, 홍합, 조개, 새우가 들어가 있었어요.

새우랑 꽃게 등 해산물이 꽤 싱싱했어요.

아마도 이게 올해 처음먹는 대하가 아닌가 싶어요.

새우는 역시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칼국수에 양념 다대기 넣어서 먹으니 국물이 칼칼해서 더 맛있었어요.

사실 여행지나 관광지에서 먹는 칼국수는 맛있게 먹은 기억이 별로 없어서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완전 맛집!!" 이정도는 아니지만 저는 맛있게 먹어서 나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