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인천 신포동 맛집 : 30년 전통 양지부대고기

by kim대리 2021. 5. 18.
728x90
반응형
728x170

인천 신포동 맛집 : 30년 전통 양지부대고기

 

오랜만에 인천 신포동에 있는 양지부대고기에 다녀왔어요.

양지부대고기는 신포동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완전 번화가 쪽에 있는 건 아니라서 모르는 사람이 오기는 쉽지 않은 곳인 것 같아요.

아마도 이곳은 단골손님이 많지 않을까 싶어요.

* 양지부대고기 주소 ▷ 인천 중구 제물량로 166번길 1-13

* 영업시간 ▷ 10:00 ~ 22:00 

양지부대고기의 메뉴는 모듬철판구이와 부대찌개가 전부예요.

부대찌개는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모듬철판구이는 인분으로 주문하는 건 아닌데 철판 1개에 3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저희는 3명이서 모듬철판구이와 볶음밥 2개 했는데 딱 정당했어요.

모듬철판구이를 술안주로 먹는다면 4명이서도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밑반찬으로는 배추김치, 무생채, 파김치, 양배추 샐러드가 나왔어요.

모듬철판구이 찍어먹는 소스로는 케첩과 기름장이 나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도 모듬철판구이의 비주얼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았어요.

맛있는 한상이 완성됐습니다!

섞어 놓으니 색감도 예쁘고 더 맛있어 보였어요.

햄과 소시지는 케첩에 고기는 기름장에 찍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 먹고 볶음밥 2인분도 주문했어요.

배불러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볶음밥을 보니 저도 모르게 숟가락이..

볶음밥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곳은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줘요.

요구르트를 후식으로 주는 곳은 진짜 오랜만이었어요.

 

양지부대고기는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고 다 좋은 것 같아요.

식당이 오래돼서 깨끗하고 깔끔하지는 않지만 그래서 저는 더 좋더라고요.

정감도 있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