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떡볶이 맛집] 죠스떡볶이 학동사거리점

by kim대리 2021. 5. 24.
728x90
반응형
728x170

[떡볶이 맛집] 죠스떡볶이 학동사거리점

 

지난주 목요일 일이 있어 압구정에 갔다가 오랜만에 죠스떡볶이에 갔어요.

죠스떡볶이 학동사거리점은 수인 분당선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로 나와 조금 걸으면 있어요.

매장에는 7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요.

벽에는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압구정 학동사거리에 있어서 그런지 연예인들이 많이 오나 봐요.

저는 국물떡볶이 매운맛과 오뎅튀김 1개, 오징어튀김 1개를 주문했어요.

국물떡볶이에는 납작 만두 2개가 올려져 있었어요.

매운 거 좋아하는데 죠스 국물떡볶이 맛있게 매워서 먹기 딱 좋았어요.

집 근처에 신전떡볶이 있어서 오뎅 튀김 자주 먹는데 거기 보다 여기 오뎅 튀김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죠스는 오뎅에 튀김옷을 묻혔더라고요.

그래서 바삭하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징어 튀김도 바삭해서 맛있었고, 무엇보다 살이 통통해서 좋았어요.

싱싱한 오징어 사용한 느낌이 들었어요.

떡볶이가 매울까 봐 쿨피스도 주문해서 같이 먹었어요.

 

오랜만에 죠스떡볶이 갔는데 역시 절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죠스떡볶이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