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인천 인하대역 쌀국수 맛집] 포36거리

by kim대리 2021. 6. 2.
728x90
반응형
728x170

[인천 인하대 역 쌀국수 맛집] 포 36 거리

 

 

최근 인천 인하대 역에 있는 쌀국수집 포36 거리에 다녀왔어요.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이곳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포 36거리 인하대 역점은 인하대역 2번 출구에서 제일 가까워요.

3번 출구랑 2번 출구랑 멀지 않아서 3번 출구로 나와도 된답니다.

[주소]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 311

[영업시간] 11:00 ~ 21:30

쌀국수 체인 포 36거리의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한쪽 벽에는 베트남 전통 모자와 베트남 맥주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오래전 베트남 여행 갔을 때 먹어봤던 맥주가 있어서 반가웠어요.

포 36 거리 인하대 역점은 그리 크지 않아요.

테이블 8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메뉴는 쌀국수, 분짜, 볶음 쌀국수 등이 있어요.

기본으로 주는 물은 차였어요.

쌀국수와 함께 먹을 피클과 양파절임이 나왔어요.

양파절임은 해선장 소스와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는 것 같아요.

수저, 젓가락, 종지, 냅킨, 물티슈는 테이블 옆 서랍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해선장 소스와 칠리소스는 각 테이블에 있지 않고 입구 옆에 있었어요.

직접 가져다 사용하면 됩니다.

이 소스는 양파 절임 찍어먹는 데 사용했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말이 새우롤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예상은 했지만 생각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새우를 감싼 감자가 바삭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쌀국수는 양지 쌀국수와 매운 해산물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쌀국수가 꽤나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 맛도 좋았어요.

특히 국물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동안 많은 쌀국수 집을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던 것 같아요.

쌀국수에 진심인 편인데 여기 진짜 맛이 괜찮았어요.

재방문 의사 1000%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