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인천 신포동 화덕 피자 맛집 베르데(Verde)

by kim대리 2022. 3. 20.
728x90
반응형
728x170

얼마 전 인천 신포동에 있는 베르데라는 화덕 피자 맛집에 다녀왔어요.

신포동 피자로 검색을 하니 이 집이 나오더라고요.

신포동에 있는 이태리 전통 화덕피자 전문점 베르데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이에요.

* 베르데 주소 : 인천 중구 우현로 39번길 9, 1층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5시 / 라스트 오더 : 오후 9시 15분

화덕피자 전문점 베르데

신포동 화덕피자 전문점 베르데는 조금 왜진 골목에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길이 아니라서 찾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베르데 내부 모습

저는 토요일 12시쯤에 식사를 하러 갔고,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앉아서 먹고 있으니 테이블이 한 두개씩 채워졌고, 포장해 가는 손님도 있었어요.

베르데 화덕

신포동 베르데는 화덕피자 전문점입니다.

이 근처에 이태리 피자를 파는 곳은 몇군데 더 있지만 여기처럼 화덕에 구워주는 곳은 보지 못한 것 같아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매장 내부도 깨끗하고, 화덕 덕분인지 인테리어도 더 느낌 있어 보이고 좋았어요.

베르데 메뉴판

베르데는 2인 세트. 3인 세트도 판매를 하고 있고, 파스타. 피자. 여러 종류의 사이드디쉬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음식의 가격은 다른 곳보다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아요.

728x90

테이블 세팅

이렇게 테이블 매트에, 저런 잔에 물 따라주는 레스토랑은 진짜 오랜만이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피클인데, 너무 시지 않아서 먹기 딱 좋았어요.

식전빵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식전빵 입니다.

식전 빵은 식지 않도록 밑에 초를 켜줬어요.

화덕에 갓 구운 빵이라 따끈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마르게리따 피자

저희가 주문한 피자는 부팔라 마르게리따입니다.

무난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서 이 피자로 주문을 했어요.

피자 역시 식전 빵과 동일하게 밑에 초를 켜줬어요.

화덕에 갓 구운 피자라 예상했던 데로 너무 맛있었어요.

관자 비스크 파스타

파스타는 관자 비스크를 주문했어요.

비스크 소스로 만든 파스타로 소스 자체에서 간 새우 맛이 많이 났어요.

파스타에 들어있는 관자, 새우는 정말 싱싱했어요. 

관자, 새우는 둘 다 크기도 크고, 맛도 있었어요.

파스타에 들어있던 새우. 관자도 좋고, 면 익힘 정도도 딱 좋았는데 맛이 조금은 아쉬웠어요.

아마 이 부분은 개인차가 조금 있을 것 같은데 저는 해산물 향이 너무 강한 걸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소스에서 새우를 갈아 넣은 듯한 향이 많이 나서 제 입맛에는 조금 별로더라고요.

그래도 피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분위기도 나름 괜찮고 피자도 맛있어서 다음에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