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간단히 한 끼 해결하기 좋은 토스트 맛집, 에그드랍 선유도역점

by kim대리 2020. 2. 11.
728x90
반응형
728x170

간단히 한 끼 해결하기 좋은 토스트 맛집, 에그드랍 선유도역점

 

 

선유도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에그드랍이 있습니다.

간단히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토스트와 커피, 음료를 파는 곳으로 체인점입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 (양평동 4가 130)

영업시간 : 평일 ▶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주말 및 공휴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선유도역에 있는 에그드랍은 규모가 크지 않습니다.

2인 테이블 2개와 창가에 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전부에요.

 

주문은 직원에게 직접 하는 게 아니라 옆에 있는 기계로 하면 됩니다.

요즘 체인 카페나 작은 가게에 가면 기계로 주문하는 곳이 많은데 이곳도 그렇더라고요.

 

 

크리스마스는 지난지 좀 됐지만 벽에 이런 게 붙어 있었어요.

(참고로 저는 2월 초에 다녀왔습니다)

 

 

에그드랍에는 토스트뿐만 아니라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부담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최근에 갔을 때는 주스와 아메리칸 햄치즈를 먹었어요.

아메리칸 햄치즈에는 스크램블 에그, 슬라이스 햄, 체다 치즈, 파슬리, 에그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빵은 기본 빵에서 갈릭 빵으로 변경을 했어요.

갈릭 빵으로 변경을 하면 900원의 추가 비용이 들어요.

 

간단히 한 끼 해결하기 좋은 선유도역 맛집, 에그드랍!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해서 저는 한 달에 두세 번 정도 가고 있어요.

앞으로도 종종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