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경기 양주 막국수 맛집 용암리막국수

by kim대리 2022. 5. 18.
728x90
반응형
728x170

경기 양주에 있는 용암리막국수는 양주를 찾는 사람들에게 소문이 많이 나있는 맛집입니다.

저는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을 먹으러 이곳에 다녀왔어요.

[용암리막국수 주소] 경기 양주시 은현면 평화로 1889번길 46-12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728x90

용암리막국수

양주 용암리막국수는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차가 없으면 가기가 힘듭니다.

점심시간이 아주 살짝 지났을 때 갔는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아무래도 주말이라 더 많았던것 같긴 합니다.

대기장소

용암리 막국수에는 대기 장소가 따로 있어요.

대기장소에는 기다리면서 마실 수 있는 커피와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음료는 식사를 하지 않았더라도 지나가 다 들러 무료로 마셔도 된다고 합니다.

내부

다녀온 지 조금 오래돼서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용암리 막국수는 두 개의 홀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사진에 보이는 곳에서 먹었습니다.

반응형

용암리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볼 수 있도록 테이블에는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힌 종이가 있었어요.

이곳만의 독특한 방법이 적혀 있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주문 후 밑반찬과 메밀전이 나왔어요.

주문하면 기본으로 주는 메밀전인데도 맛있었습니다.

메밀손만두

멀리까지 갔는데 막국수만 먹고 오기에는 조금 섭섭할 것 같아 메밀손만두도 주문했어요.

속이 꽉 차 있고, 맛도 있었어요.

메밀막국수

저는 물과 비빔 중 고민하다가 물 메밀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아무것도 안 넣어야 맛을 느끼면서 먹기 좋다고 해서 처음에는 안넣어 먹다가 나중에는 식초 살짝 넣어 먹었어요.

조금 심심한 느낌이 있기는 했지만 저는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