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인천 구월동 괜찮은 밥집 : 북창동 순두부 구월로데오점

by kim대리 2020. 5. 26.
728x90
반응형
728x170

인천 구월동 괜찮은 밥집 : 북창동 순두부 구월로데오점

 

 

얼마 전 인천 구월동에 볼일이 있어 갔었어요.

볼일을 보기 전 시간이 조금 남아 밥을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가끔 가는 구월동이지만 갈 때마다 밥집은 항상 고민을 하는 편인데,

이날은 순두부가 먹고 싶어서 전에 몇 번 가봤던 북창동 순두부집에 가기로 했어요.

 

 

몇 년 전 구월동 북창동 순두부집은 더 큰 규모였는데, 지금은 매장 규모가 반으로 줄었어요.

북창동 순두부집은 구월동 이토타워 건너편에 있는 메인프라자 1층에 있어요.

 

 

북창동순부두 구월로데오점 주소 : 인천 남동구 성말로 13번길 15 (지번 : 구월동 1457-1)

전화번호 : 032-441-3535

 

 

저녁시간이 끝날 때쯤 가서 인지 매장에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북창동순두부 메뉴판입니다.

 

2인 추천 식사로 주문을 할까 하다가 저희는 그냥 단품으로 각자 먹고 싶은 걸 주문했어요.

 

 

2인 세트도 푸짐하고 괜찮을 것 같긴 합니다.

 

 

참고로 이곳의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생선구이 때문에 2인 추천 식사를 주문할까 고민했었는데 밑반찬으로 생선구이가 나왔어요.

 

 

저는 김치 순두부를 주문했어요.

가끔 순두부집에 가면 보통은 이 메뉴를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게 제일 무난하고 괜찮더라고요.

 

 

원래 계란은 잘 안 넣어 먹는데 이날은 오랜만에 한번 넣어봤어요.

 

 

역시 전 계란을 안 넣어 먹는 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순두부에 돌솥밥이 같이 안 나오면 섭섭하죠(?).

 

 

돌솥에 있는 밥은 그릇에 얼른 덜어놓고 물을 부었어요.

 

뜨거운 물을 부으면 이렇게 안에서 보글보글합니다.

 

 

돌솥이 뜨겁기 때문에 뚜껑은 살짝 열어 놓아야 해요.

완전히 덮어 버리면 안에 있는 물이 넘칠 수 있거든요.

 

인천 구월동 밥집을 찾으신다면 북창동순두부는 어떠신가요?

구월동 밥집으로 저는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