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인천 구월동 롯데백화점 떡 카페 : 윤종희 전통떡방

by kim대리 2020. 5. 28.
728x90
반응형
728x170

인천 구월동 롯데백화점 떡 카페 : 윤종희 전통떡방

 

 

몇 달 전, 병원에 갔다가 점심을 먹은 후 차를 마시기 위해 구월동에 있는 윤종희 전통떡방에 갔어요.

 

 

윤종희 전통떡방은 구월동 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설명하기가 조금 힘든데, 예전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자리 옆쪽에 있어요.

 

윤종희 전통떡방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연남로 35 B1 (지번 : 미추홀구 관교동 15)

전화번호 : 032-242-2013

 

 

앉아서 먹는 자리는 사진에 보이는 곳이 전부예요.

떡이 주라서 앉아서 먹기보다는 주로 사가지고 가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것 같았어요.

 

 

이때가 몇 달 전인데 제가 커피를 거의 안 마시고 있을 때라 커피 메뉴도 있었지만 저는 차를 주문했어요.

 

 

저는 떡 중에서 인절미와 절편을 가장 좋아하는데, 여기에 두 가지다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두 개다 사면 너무 욕심인 것 같아 절편 하나만 샀어요.

 

 

음료와 떡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윤종희 전통떡방이 1991년에 처음 시작을 한 거면 벌써 30년 전이니 굉장히 역사가 오래된 곳이네요.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 전 구매한 떡 먼저 먹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절편과 언니가 먹고 싶다고 해서 산 떡 하나(이름이 생각 안 나네요).

역시 절편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기다림 끝에 주문한 차와 커피가 나왔어요.

언니가 주문한 카페라떼 1인 세트에 인절미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좋아하는 떡 두 개를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차는 아마도 모과차였던 것 같은데 맛이 괜찮았어요.

사실 차 종류를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올해 초부터 조금 많이 마시고 있는 것 같습니다.

 

떡 카페는 여기가 처음이었는데 떡과 음료의 조합 나쁘지 않고 좋았습니다.

떡과 음료를 같이 마시고 싶다면 윤종희 전통떡방이 딱이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