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 신도림점

by kim대리 2021. 7. 11.
728x90
반응형
728x170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 신도림점


지난주 신도림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디큐브시티안에 있는 이스트바이게이트(EAST by GATE)라는 아시아요리 음식점에 다녀왔어요.

이스트바이게이트는 "아시아로 향하는 문"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타이푸드를 기본으로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아시아의 대표적인 요리를 선보이고 있어요.

 

이스트바이게이트 신도림점은 디큐브시티 별관 2층에 있어요.

디큐브시티 바깥 계단쪽에 있는게 별관이예요.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별관 2층

[영업시간] 평일 11:00~22:30 / 주말 11:00~22:00

아시아 음식 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 신도림점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어요.

매장에는 2인테이블 보다 4인테이블이 훨씬 많았어요.

두명이서 가도 넓은데 앉고 싶고, 사실 2인 테이블은 조금 좁은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대부분 4인 테이블이라 좋았어요.

이스트바이게이트는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고르기가 너무 힘들어서 저희는 그냥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세트는 총 네가지가 있었는데 저희는 그중 B세트를 주문했어요.

B세트는 똠얌꿍과 타이 해산물 누들샐러드 중 1개 선택, 팟타이, 나시고랭 이렇게 세가지의 음식이 나와요. 

나시고랭은 인도네시아 볶음밥이예요.

약간의 매콤함과 달콤함이 있는 볶음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맛이예요.

팟타이는 태국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예요.

달달한 맛이고, 특이한 향이 나지 않아 처음 먹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예요.

똠얌꿍은 세계 3개 수프 중 하나로 꽤나 유명한 음식이예요.

그런데 유명하기는 하지만 향이 강해 호불호가 명확한 음식이도 해요.

똠얌꿍은 단맛, 짠맛, 매운맛, 신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음식이예요.

향이 강해 똠얌꿍을 못먹는 사람도 많은데 저는 처음 먹었을 때부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입맛에 잘 맞아서 그런지 솔직히 저는 똠얌꿍이 향이 강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국내에 있는 타이 음식점 가서도 잘 먹고, 태국 현지에 가서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세트 B 가격은 4만원이예요.

국내에서 태국 음식 먹으면 보통 이정도는 나와서 그리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음식점 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맛도 좋아서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동안 국내에서 많은 타이 레스토랑을 가봤는데 여기 똠얌꿍과 팟타이가 단연 맛있었던 것 같아요.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신도림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저는 이곳 이스트바이게이트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