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노량진역 가볼만한 카페 도로도로(DORODORO)

by kim대리 2021. 8. 6.
728x90
반응형
728x170

얼마 전 일이 있어 노량진 쪽에 갔다가 노량진역 바로 옆에 있는 카페 도로도로(DORODORO)에 다녀왔어요.

노량진역 지하 개찰구 바로 앞에 있는 카페 이디야에 갔었는데 자리가 애매해서 노량진역 바로 위에 있는 이 카페를 가게 됐어요.

 

요즘 날씨도 더운데 무작정 밖으로 나가 카페를 찾기는 조금 그래서 검색을 해봤는데 노량진역 8번 출구 바로 옆에 이 카페가 있더라고요.

멀리 가고 싶지는 않았는데 다행이다 싶었어요.

노량진역-카페-도로도로

노량진역 카페 도로도로는 8번 출구 바로 옆에 있어요.

위로 올라오면 바로 왼쪽에 카페가 있어요.

[도로도로 주소]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45,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휴무

도로도로-1층

평일 오후에 찾은 카페 도로도로는 매우 조용했어요.

앉아서 커피 마시고 있으니 사람이 조금 들어오긴 했는데 처음 갔을 때는 1층에 저 혼자뿐이었어요. 

도로도로-1층

도로도로는 지하도 있지만 내려가 보지는 않았어요.

오래 앉아있다 갈게 아니기때문에 저는 그냥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커피-아인슈페너

커피는 도로도로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아인슈페너는 역시 부드러운 크림이 생명이죠~

노량진역 카페 도로도로에서 한 40~50분 정도 커피 마시며 쉬다가 왔어요.

728x90

노량진역에 있는 카페 도로도로는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조용해서 좋았어요.

스타벅스나 투썸같은 체인 카페는 어딜 가도 사람이 많아서 잘 안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커피맛도 이런 개인 카페가 더 맛있는 것 같고요.

 

다음에 이 근처에 갈일이 생긴다면 또 이 카페에서 쉬다 오려 고요.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