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인기 카페 : 카페 히토

by kim대리 2021. 9. 13.
728x90
반응형
728x170

몇 달 전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있는 인기 카페, 카페 히토에 다녀왔습니다.

혼자 여행을 갔을 때 간 카페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카페 히토는 해리단길에 있는 카페 중에서도 인기가 꽤 많은 느낌이었어요.

 

카페 히토는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걸으면 보입니다.

그리 멀지 않아요.

카페 히토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로 21

영업시간 ▶ 평일 11:30 ~21:30 / 주말 11:00~22:00

728x90

카페의 외관은 일본 느낌이 물씬 납니다.

카페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일본 가옥 느낌이 많이 나요.

카페 히토의 입구는 카페라기 보다는 일본의 가정집 입구 느낌이 많이 났어요. 

이런 작은 마당이 있는 집에서 살면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위 사진은 안으로 들어가는 쪽에 있는 자리입니다.

의자가 조금 불편해 보이기는 하지만 나름 분위기가 좋은 자리인 것 같아요.

카페 히토의 주방은 오픈 형태입니다.

음료 만드는 모습이 훤히 보였어요.

카페에는 커피도 있고 차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디저트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카페에서는 잘 판매하지 않는 양갱과 우키시마를 팔고 있었어요.

카페 외부와 마찬가지로 내부도 일본 느낌이 많이 났어요.

테이블이나 의자보다 창문에서 그런 느낌이 더 많이 났던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1층, 또 다른 입구쪽에 있는 자리예요.

저는 이곳에 혼자 앉았습니다.

이날 비가 왔는데 빗소리 들으면서 앉아있으니 참 좋더라고요.

저는 커피대신 매실&사과차를 주문했어요.

커피 좋아하긴 하는데 이날은 비도 오고 날도 조금 쌀쌀하고 해서 따듯한 차를 마시고 싶더라고요.

매실&사과차 처음 마셔봤는데 조합이 괜찮았어요.

집에서 만들어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부산 해리단길에 있는 카페, 카페 히토는 차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카페 중 한 곳이에요.

반응형

2021.06.26 -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 부산 해운대 필수 코스 고래사 어묵에서 어우동 한그릇

 

부산 해운대 필수 코스 고래사 어묵에서 어우동 한그릇

부산 해운대 필수 코스 고래사 어묵에서 어우동 한 그릇 부산 해운대에 있는 고래사 어묵은 꽤나 유명합니다. 해운대 고래사 어묵에서 파는 어우동이 맛있다고 해서 저도 이번에 갔다 왔어

yuweol.tistory.com

2021.06.24 -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 부산 해운대 떡볶이 맛집 상국이네

 

부산 해운대 떡볶이 맛집 상국이네

부산 해운대 떡볶이 맛집 상국이네 얼마 전 부산 해운대 전통시장 안에 있는 떡볶이집 상국이네에 다녀왔어요. 상국이네는 부산 해운대역 1번 출구나 3번 출구로 나와 5분 정도 걸으면 있어요

yuweo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