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인천 구월동 커피 맛집 : 댓커피(that coffee)

by kim대리 2021. 11. 2.
728x90
반응형
728x170

요즘은 어딜 가나 커피가 맛있는 카페가 참 많이 있는데요.

얼마 전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커피까지 맛있는 카페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카페의 이름은 댓커피 입니다.

728x90
더보기

카페 댓커피는 인천 구월동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있어요.

이 카페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많아 다른 카페는 몇 번 가본 적이 있는데 댓 커피는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카페 주소] 인천 남동구 인하로 511번 길 10-7, 1.2층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반응형

카페의 전체적인 느낌은 블랙이에요.

외관도 그렇지만 내부도 블랙 블랙 합니다.

디카페인 커피 파는 곳이 많지 않은데 댓 커피에는 디카페인 커피도 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사이즈업도 가능했어요.

다른 커피에는 안 적혀 있는 걸 보면 아마도 아메리카노만 사이즈업이 가능한 것 같아요.

커피를 주문하고 카페 내부를 둘러봤어요.

처음에는 1층에만 자리가 있는 줄 알았는데 2층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2층으로 가려면 문 하나를 연 후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요.

1층 내부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바로 있지는 않아요.

위 사진부터는 카페 댓 커피 2층이에요.

초콜릿 모양처럼 생긴 테이블이 눈에 띄었어요.

2층 입구 쪽에 단체석도 있고, 2인 테이블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찍지는 못했어요.

저는 위 사진에 보이는 2층 안쪽 자리에 앉았어요.

의자가 푹신해서 좋더라고요.

조명 때문인지 아늑하기도 하고.

맛없으면 어쩌나 고민했던 커피는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아주 괜찮은 카페를 발견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구월동 번화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카페 댓커피는 인테리어도 심플해서 마음에 들고, 커피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