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동인천 즉석 떡볶이 맛집 : 만복당

by kim대리 2020. 1. 29.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인천 즉석 떡볶이 맛집 : 만복당

 

 

아주 오래전 동인천은 인천에서 꽤나 인기가 많은 번화가였습니다.

물론 지금은 아니지만요.

 

동인천 곳곳에는 추억이 가득한 음식점들이 몇 개 남아있어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신신분식, 잉글랜드 왕돈까스 집도 아직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가본 지는 오래됐지만..)

 

그리고 또 하나의 오래된 음식점인 즉석 떡볶이집 복당이 있습니다.

2016년 10월에 만복당으로 상호를 변경했는데, 그전에는 토요일 즉석떡볶이집이었다고 하네요.

만복당 오픈이 2005년이니 신신분식이나 잉글랜드 왕돈까스 집보다는 늦게 문을 연 셈이네요.

 

참고로 만복당은 식신로드4에 차돌 즉석 떡볶이. 왕돈까스 맛집으로 나온 적이 있고,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온 적이 있는 즉석 떡볶이 맛집입니다. 

 

 

즉석 떡볶이집이기에 메인은 즉석 떡볶이이고 일반 분식집에서 파는 볶음밥이나 쫄면 등도 팔고 있어요.

 

 

2016년 상호를 변경하면서 옆 건물로 확장 이전을 해서인지 내부는 깨끗한 편이었어요.

 

 

저희는 다른 메뉴는 주문 안 하고 즉석 떡볶이만 주문했어요.

 

 

역시 즉석 떡볶이는 끓이면서 먹는 게 매력적인 것 같아요.

일반 떡볶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즉석 떡볶이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사실 배불러서 안 먹겠다고 했는데 막상 나오니 이상하게 잘 들어가더라고요.

볶음밥 배는 따로 있다던데.. 사실인가 봅니다..

 

오랜만에 즉석 떡볶이 먹으니 옛날 생각도 나고 해서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주소 : 인천시 중구 우현로 67번길 40-1 (인현동 27-37)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 매주 월요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