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군산 영화시장 떡볶이 맛집 : 안젤라 분식

by kim대리 2020. 1. 25.
728x90
반응형
728x170

군산 영화시장 떡볶이 맛집 : 안젤라 분식

 

 

군산 영화시장에 떡볶이 맛집이 있습니다.

떡볶이집의 이름은 안젤라 분식으로 영화시장(영화 타운) 초입에 있어요.

이 떡볶이집은 백종원의 삼대천왕에도 나왔던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안젤라 분식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5길 118-14 (영화동 18-4)

 

 

안젤라 분식이 있는 영화시장 근처에는 초원 사진관, 신흥동 일본식 가옥, 근대역사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군산 대부분의 관광지는 다 이 근처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안젤라 분식의 오픈 시간인 11시에 맞춰 이곳을 찾았어요.

제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안젤라 분식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지만 재료가 소진되면 일찍 종료한다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규모가 크지 않습니다.

4인 테이블 5개가 전부에요.

 

 

분식집의 메뉴는 잡채, 떡볶이, 김밥(두줄), 오뎅이 전부 입니다.

이 네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주문하려면 세트 한 개라고 말하면 되고, 단품으로 주문하려면 각각의 메뉴 이름을 말하면 됩니다.

세트로 하나 단품으로 하나 메뉴 하나하나의 가격은 같습니다.

세트로 한다고 해서 조금 더 저렴하거나 하지는 않네요.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떡볶이와 오뎅을 만들어 놓은 주방의 모습입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도 금방 다 팔리지 않았을까 싶어요.

앉아서 먹는 동안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왔거든요.

안에 있는 테이블은 금방 꽉 찼고 포장해서 가는 손님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저희는 세트 한 개를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떡볶이, 잡채, 오뎅 이렇게 세 개만 주문하려다가 다해도 12000원밖에 안 하고 해서 그냥 세트로 주문했어요.

 

* 간단한 맛 평가 *

 

떡볶이 : 여느 떡볶이집보다 얇은 오뎅이 들어 있었고, 맛은 100점은 아니지만 맛있었음 

오뎅 : 삶은 계란 하나가 들어가 있어서 특이했고, 국물 맛은 우리가 한 번쯤은 먹어봤던 그 맛

 잡채 : 쫄면 소스에 당면을 넣은 느낌(그렇다고 우리가 늘상 먹던 쫄면 맛은 아님)으로 고소한 맛이 강함

김밥 : 특별함 없지만 오히려 평범해서 좋았음

 

 

잡채는 그냥 평범하게 비벼서 먹고 있었는데 옆에 혼자 온 아주머니 한 분이 잡채랑 오뎅을 주문한 후 오뎅을 잡채에 넣고 마구 비벼 먹길래 따라 먹어봤어요.

 

 

군산의 떡볶이 맛집인 안젤라 분식에서 맛있는 아침 겸 점심을 먹었어요.

여자 두 명이서 먹기에 세트는 양이 조금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거의 다 먹었습니다..

 

참고로 안젤라 분식은 카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현금 결제나 계좌이체로만 결제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