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신포동 파스타 가성비 맛집 : 롤링파스타(Rolling Pasta)

by kim대리 2020. 4. 27.
728x90
반응형
728x170

신포동 파스타 가성비 맛집 : 롤링파스타(Rolling Pasta) 



인천 신포동에 있는 롤링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이 자리에 카페베네가 있었는데 문을 닫고 이곳 롤링파스타 집이 생겼더라고요.

신포동에 있던 카페베네는 이 주변 체인 카페 중 가장 먼저 생긴 곳인데 문을 닫았네요.

신포동에 카페베네가 처음 오픈했을 때 장사가 될까 싶었는데 제가 그런 생각을 했던 게 무색할 정도로 손님이 정말 많았거든요.

그런데 요즘에 개항로 주변애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매출에 영향을 받아 업종을 변경한 게 아닌가 싶어요. 



찾아보니 롤링파스타는 백종원 대표님이 계신 더본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체인점이더라고요.

요즘 외식업계에서는 더본코리아가 정말 강세인 것 같아요.

백종원 대표님은 TV에도 많이 나오시고 유튜브도 하시고, 정말 대단하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외식업계의 콘손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롤링파스타는 신포동 로데오거리에 있어요.

올리브영 건물 1층이랍니다.



주소 : 인천 중구 개항로 32-1, 1층

연락처 : 032-777-1789

롤링파스타 인천신포시장점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휴일 : 명절당일)



매장 규모는 카페베네보다 조금 작아진 것 같아요.



전에는 지하가 있었는데 레스토랑으로 바꾸면서 지하를 없앴더라고요.





메뉴는 세트도 있고, 단품도 있는데 저희는 단품으로 먹고 싶은 것만 골라서 주문했어요.

음료는 상큼한게 마시고 싶어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해물토마토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크림 파스타는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처음부터 배제를 시켰고, 오일 파스타를 좋아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마땅한 메뉴가 없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제 기준입니다.



언니는 로제쉬림프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한입 먹어봤는데 먹을만했습니다만 워낙 느끼한 걸 잘 못 먹는 편이라 제 입맛에는 토마토파스타가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언니가 예전부터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토마토 스튜와 포카치아빵도 주문했어요.

사실 주변에 토마토 스튜 파는 곳은 거의 못 본 것 같은데 여기서 딱 팔고 있더라고요.

앉자마자 이건 먹어야겠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이곳 롤링파스타 신포시장점은 주변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비교했을 때 가격이 많이 저렴한 편이에요.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파스타의 맛은 솔직히 주변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들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안 좋은 재료를 사용하지는 않겠지만 제 개인적인 느낌에 맛은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지는 않아요.



이곳은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맛집은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이곳 롤링파스타 신포시장점을 가성비 파스타 맛 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