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커피 맛집 개항당 ▶ 인천 개항로 가볼 만한 카페

by kim대리 2020. 5. 16.
728x90
반응형
728x170

커피 맛집 개항당 ▶ 인천 개항로 가볼 만한 카페

 

 

몇 개월 전 인천 개항로에 있는 개항당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개항로가 핫해지고 있어 괜찮은 카페가 있나 검색을 해보던 중 가보지 않은 카페 중 괜찮아 보이는 카페가 있어 가보게 됐어요.

 

 

카페 개항당은 개항로의 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진 개항로통닭에서 멀리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사실 개항로거리라고 부르는 곳이 그리 넓지는 않아서 개항로 맛집, 개항로 카페로 검색해서 나오는 곳들은 대부분 걸어서 도보 2분~5분 정도면 다 이동이 가능합니다.

 

 

카페 개항당은 동인천 역에서 걸어서 도보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개항당 주소 : 인천 중구 개항로 107 (지번 : 경동 110-2)
전화번호 : 070-8224-9578
영업시간 : 12시부터 8시까지 (휴무일은 매주 월, 화)

 

 

주말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사실 개항로가 요즘 핫하기는 해도 이른 시간에는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거든요.

 

 

 앉을 자리가 마땅치 않아 주문하는 곳 바로 앞자리에 앉아있다가 20분쯤 후 창가 쪽 자리가 났을 때 옮겨 앉았어요.

 

 

카페에서는 커피와 함께 케이크, 마카롱도 팔고 있었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하면 됩니다.

 

 

언제나 그랬듯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 한 개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동인천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카페 개항당.

 

카페 주변에는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인 배다리 헌책방 거리가 있습니다.

볼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 카페에 가게 된다면 가까우니 잠시 들러 구경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카페 규모는 크지 않지만 커피도 있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라서 다음에 또 가 볼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