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목포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 카페 노을

by kim대리 2020. 5. 18.
728x90
반응형
728x170

목포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 카페 노을



겨울에 다녀온 목포 카페 노을을 소개합니다.

다녀온 지 5개월 정도 지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해보네요.



목포 카페 노을은 목포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해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목포역에서 이곳까지 오는 버스가 있지만 저는 택시를 타고 갔어요.


아래 지도상에 위치가 조금 잘못돼 있는 것 같은데,

카페 노을은 신비포차 바로 옆에 있습니다.

지도상에서는 신비포차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다고 나오네요.



목포 카페 노을 주소 : 전남 목포시 해안로 2 (지번 : 죽교동 440-4)

전화번호 : 061-242-1301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휴무 :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쯤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손님은 저희뿐이었습니다.






카페 노을은 커피뿐만 아니라 맥주와 칵테일도 파는 카페&펍이에요.

칵테일 한잔하고 싶었지만 저녁에 옆에 있는 신비포차에 가기로 해서 여기서 술은 마시지 않았습니다.



커피, 술 외에도 간단히 배를 채울 수 있는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장님이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바 스테이션 사진을 찍어봤어요.

커피보다는 칵테일이나 맥주를 파는 바 느낌이 강해 보이네요.



카페는 2층에 있고, 꽤 넓은 편이에요.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카페 내부 사진을 찍었습니다.



창가 쪽 자리는 카페 느낌이 더 강했는데 안쪽 자리는 바 느낌이 강했어요. 



이곳은 테라스 공간입니다.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지만 저희는 겨울에 갔기 때문에 밖에 앉지 못했어요.

날씨 좋은 날 목포 바다와 목포대교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네이버 영화]


참고로 이 테라스 자리는 영화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의 한 장면을 촬영한 장소입니다.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김래원 배우가 나온 영화입니다.

나름 재밌게 봤던 영화인데 그 촬영지에 가보게 됐네요.



테라스에 나가면 목포대교가 한눈에 보이는데, 날이 점점 어두워지니 환할 때 보다 더 멋있었어요.

테라스 난간에는 여러 가지 문구들이 쓰여있었는데 이 문구가 제일 맘에 들었어요.


"수고했어, 오늘도"



추운 겨울 따듯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몸을 녹인 목포 카페, 노을.


잠시 쉬어가기에 너무 좋은 카페였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