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꽃지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바다 뷰 카페 : 카페 아일

by kim대리 2020. 12. 28.
728x90
반응형
728x170

꽃지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바다 뷰 카페 : 카페 아일

 

얼마 전 안면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여행을 그렇게 많이 다니면서도 안면도 여행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사실 여행 전 검색해 찾아둔 카페가 있었는데 시간이 안돼 못 갈 것 같아 리조트 근처에 있는 카페를 다시 검색했어요.

제가 하루 동안 지낸 숙소는 꽃지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에요.

검색을 해보니 리조트에서 멀리 않은 곳에 괜찮아 보이는 카페가 있었어요.

카페의 이름은 카페 아일입니다.

[카페 아일 주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284 (지번 : 안면읍 승언리 225-9)]

* 영업시간 *

- 월~금 : 오전 10시~오후 8시

- 토 : 오전 9시~오후 10시

- 일 : 오전 9시~오후 8시

사실 규모가 크거나 인테리어가 독특해 보이지는 않았는데 꽃지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다는 게 마음에 들어 여기로 가게 됐어요.

리조트에서 조식을 먹고 조금 쉬다가 갔을 때가 11시 30분 정도였는데 저희 말고 손님이 한 팀 있었어요.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나 보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금방 꽉 차더라고요.

안면도 카페 아일의 메뉴판입니다.

날씨가 쌀쌀해 저는 따듯한 라떼를 주문했어요.

추운 날씨 때문에 밖에 앉을 수는 없었지만 사진 한 장을 위해 커피를 들고 밖으로 나갔어요.

커피 맛도 나쁘지 않고, 꽃지해수욕장 바다 뷰도 마음에 들고,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는 날이 조금 따듯할 때 가서 밖에 앉아 바라를 보며 커피를 마시고 싶어요.

바다 보며 마시는 커피 너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