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커피 맛집 : 카페 도렐 제주 본점

by kim대리 2021. 2. 8.
728x90
반응형
728x170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커피 맛집 : 카페 도렐 제주 본점

 

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인 플레이스 캠프 제주 내에 제주도에서 유명한 카페인 도렐 제주 본점이 있습니다.

여행 전 검색을 해봤을 때 카페 도렐 커피 맛이 좋다는 글이 많아서 가보고 싶었는데 우연치 않게 호텔을 예약하고 보니

예약한 호텔 안에 이 카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힘들게 찾아가지 않고 편하게 카페에 갈 수 있었어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

* 영업시간 : 매일 08:30 - 20:30

사실 카페 도렐 제주 본점은 성산일출봉에서 도보로 이동하기에는 조금 먼 거리에 있어요.

성산일출봉 보다는 광치기 해변에서 더 가까워요.

광치기 해변에서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카페는 지난여름 평일 오전에 갔었는데 커피 맛 좋기로 유명해서 인지 근처 여행객들은 다 이 카페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는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운 좋게 2층 창가 쪽에 괜찮은 자리가 있어 앉을 수 있었어요.

카페 도렐에서 많이 시켜마시는 커피가 너티클라우드인 것 같아 저도 이걸 주문했어요.

그리고 식사를 하지 않은 상태여서 빵도 같이 주문했어요.

커피 양이 조금 적은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매일 가고 싶었는데 딱 한 번밖에 가지 못한 게 아쉬워요.

서울에 도렐 육지점이 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가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