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제주 월정리 바다뷰 루프탑 카페_모래비

by kim대리 2021. 2. 19.
728x90
반응형
728x170

제주 월정리 바다뷰 루프탑 카페_모래비

 

언제부터인가 제주 월정리 해변은 제주도에 갈 때마다 빼놓지 않고 가는 여행지가 된 것 같아요.

몇 달 전 제주 여행에서도 어김없이 월정리 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월정리 해변에는 카페가 참 많은데 저는 그중 모래비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들 대부분이 바다 바로 앞에 있어 어딜 가든 뷰는 비슷할 것 같아 밥 먹은 곳에서 가까이 있는 카페에 갔어요.

* 카페 모래비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536-4

카페 규모가 꽤 컸는데 제가 앉은 꼭대기 층 루프탑에는 손님이 저밖에 없었어요.

아마도 여름이라 더워서 밖에는 잘 안 앉는 것 같더라고요.

한 여름이었지만 바다 바로 앞이라 바람이 살살 불어 나름 시원해서 저는 밖이 더 좋더라고요.

월정리 해변을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맛은 정말 좋았어요.

실제로 맛도 있었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 두 배로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이번에 갔던 모래비 카페도 너무 좋았지만 다음에 다시 월정리 해변에 간다면 그때는 또 다른 좋은 카페를 찾아가 보고 

싶어요.

자주 갈 수 없는 곳이기에 갔던 카페보다는 안 가본 카페를 가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