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인천 부평 평리단길 감성 카페 : 혜리별관

by kim대리 2021. 2. 19.
728x90
반응형
728x170

인천 부평 평리단길 감성 카페 : 혜리별관

 

인천 부평에 평리단길이라 불리는 거리가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감성 가득한 카페나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나면서부터 평리단길이라 부르기 시작했어요.

작년에 평리단길에 있는 혜리별관이라는 감성 가득한 카페에 다녀왔어요.

다녀온 지는 한참 지났지만 그래도 늦게나마 포스팅을 해봅니다.

* 혜리별관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동 207-54 1층

* 영업시간 : 오후 1시 ~ 오후 9시 30분 (매주 월요일 휴뮤)

카페 혜리별관의 메뉴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편인데 커피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카페 규모는 작은 편이에요.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위 사진에 보이는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카페에 들어갔을 때는 저 자리가 비어있지 않아서 앉지 못했어요. 

여름쯤 갔었어서 커피는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커피가 맛이 그리 나쁘지는 않았지만 일반 카페에서 사용하는 반자동 머신이 아닌 자동 머신으로 커피를 내리는 것

같았어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카페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너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