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영종도 미단시티 카페 : 레이어드1994

by kim대리 2021. 2. 23.
728x90
반응형
728x170

영종도 미단시티 카페 : 레이어드1994

 

지난 주말 영종도 미단시티에 있는 카페 레이어드1994에 다녀왔습니다.

영종도에서 볼일이 있었는데 미단시티가 영종대교 끝 쪽에 있어서 볼일을 보러 가는 길에 커피 한잔하러 잠깐 들었어요.

사실 영종도 가는 김에 여행 기분이라도 낼 겸 을왕리 쪽에 있는 카페에 가고 싶었는데 거기까지 가기에는 조금 멀어서 가는 길에

괜찮은 카페가 있는지 미리 검색을 해봤어요.

카페가 있는 미단시티는 아직 개발이 진행 중인 곳이고 고속도로 빠져나가는 길에 바로 보이는 곳이 아니라서 지나가다 찾기는 어

려운 이에요~

영종대교 빠져나오는 곳에서 카페 레이어드1994까지는 차로 5분~7분 정도 걸렸어요.

마치 저희가 도로를 전세라도 낸 듯 가는 길에 차가 하나도 없었어요.

정말 한 대도 없었습니다.. 


* 레이어드1994 주소 : 인천 중구 미단행복로 51, 1층  (지번 : 운북동 1266-28, 1층)

*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 매주 월요일 휴무)


카페 주변은 주택 단지인 듯 보였어요.

똑같이 생긴 집들이 많더라고요, 지금 누가 살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주차는 카페 앞에 해도 되고, 길가에 해도 됩니다.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레이어드1994의 시그니처 커피가 있었지만 저는 그냥 라떼를 주문했어요.

카페 내부는 대략 이런 느낌이에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테리어가 꽤나 감각적이었던 것 같아요.

주말 점심이라 사람이 조금 있을 줄 알았는데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고 외진 곳에 있어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

어요.

저희 말고 두 팀 더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는 맛이 괜찮았는데 동생이 주문한 아이스 바닐라라떼는 맛이 연하다고 하더라고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기에 커피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네요.

 

어차피 멀리 있어서 또 갈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영종도 가는 길에 한 번쯤은 들러볼 만한 카페라고 생각해요.

요즘 카페 어딜 가도 사람이 많은데 여기는 조용해서 좋더라고요. 

여행 간 느낌도 나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