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동인천 커피 맛집 : 케이크 러버스(CAKE LOVERS)

by kim대리 2021. 3. 9.
728x90
반응형
728x170

동인천 커피 맛집 : 케이크 러버스(CAKE LOVERS)

 

얼마 전 동인천에 있는 카페 케이크 러버스에 다녀왔어요.

동인천역에서 화평 철교 가기 전 길가에 있는 카페로 건물 전체가 화이트에 통유리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 케이크 러버스 주소 : 인천 중구 참외전로 107

* 휴무 : 매주 화요일

 

이 카페는 원래 건너편에서 작은 규모로 운영을 하다가 몇 달 전 크게 확장해 옮겼어요.

보통은 라떼를 마시는데 이날은 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어 정말 오랜만에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커피를 주문하면 원두를 선택해야 하는데 원두 종류가 꽤 많았어요.

산도가 있으면서도 살짝 고소한 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하는데 다행히 에티오피아 원두가 있어 저는 그걸로 주문했어요.

케이크 카페 답게 앞에 많은 종류의 케이크가 있었어요.

잘은 모르지만 대부분 주문제작 케이크인 것 같았어요.

이름이나 문구들이 써있더라고요.

핸드드립 커피도 판매하는 것 같았고요.

커피를 만드는 곳은 넓어서 답답해 보이지 않았어요.

이곳은 카페 2층인데, 평일 오후에 가서 손님이 없었어요.

3층도 있는데 저는 3층은 안 올라가 보고 2층에만 있었어요.

2층에는 단체 손님을 위한 테이블도 있었어요.

케이크 러버스의 포토존.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이 포토존이 화장실 앞이라는 점이었어요.

제가 선택한 원두는 에티오피아 난세보에요.

원두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는 종이를 줘서 한번 읽어봤어요.

오랜만에 마시는 아메리카노!

아이스는 잘 안 마시는 편인데 이날 조금 더웠던 날이라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근데 여기 커피 진짜 맛있어요!

솔직히 커피 맛 기대 안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다음에 혹시 다시 가게 된다면 그때는 케이크도 먹어보려고요.

 

맛있고 신선한 커피 찾으신다면 이 카페 강력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참고로 테이크아웃이 아니라 매장에서 마시는 거면 일회용 컵이 아닌 일반 컵에 주는데 제가 말씀을 안

드려서 일회용 컵에 주셨어요.

매장에서 마시면 일반 컵에 주고,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주문하고 1층에 서서 기다려서 테이크아웃인 줄 아셨나 봐요.

보통은 주문하고 자기가 직접 가지고 가는 카페가 많아서 그런 줄 알았는데 여긴 아니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