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제주도 일출명소 광치기해변 & 카페 호랑호랑

by kim대리 2021. 2. 17.
728x90
반응형
728x170

제주도 일출명소 광치기해변 & 카페 호랑호랑

 

지난여름, 제주 광치기 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지난여름의 광치기 해변은 매우 한적했어요.

광치기 해변이 호텔 근처에 있어서 저녁노을이 질 무렵에 바람 쐬러 갔는데 너무 좋았어요.

광치기 해변 바로 앞에는 호랑호랑이라는 카페가 있어요.

근처에 스타벅스도 있긴 한데 바다 바로 앞에 있지는 않아서 저는 이 카페에 갔어요.

* 카페 호랑호랑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86 C동

커피는 호랑호랑의 시그니처 커피인 광치기커피를 주문했어요.

소금이 들어간 커피로 달고 짠맛이 나는 커피에요.

사실 시그니처 커피이긴 했으나 큰 특별함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카페에서 보는 바다 뷰가 너무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날 야외에 앉았는데 날씨도 포근하고 해서 잠깐 졸기도 했습니다.

의자가 편하더라고요.

커피를 마신 후 바다 구경을 했어요.

바다에 말이 뛰어다니는 건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모습이 아닐까 싶어요.

멀리서 다가올 때부터 찍기는 했지만 혹시나 실례가 될까 싶어 가까이 오셨을 때 찍어도 되는지 여쭤보니 흔쾌히 찍으라고

하셔서 맘 편히 찍었어요.

광치기 해변에서는 성산일출봉이 보이는데, 이곳에서 일출을 봐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찾아보니 광치기 해변은 나름 일출 명소이기도 하더라고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때는 광치기 해변에서 일출을 볼 생각이에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