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여행지 소개

1200여 년의 역사 깊은 도심 사찰, 봉은사

by kim대리 2021. 4. 18.
728x90
반응형
728x170

1200여 년의 역사 깊은 도심 사찰, 봉은사

 

몇 주 전 사진을 찍으러 서울 봉은사에 다녀왔습니다.

봉은사는 도심 속에 있는 사찰로 12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사찰이에요.

봉은사는 지하철 9호선 봉은사역 1번 출구로 나와 100미터 정도만 가면 됩니다.

지하철역에서 아주 가까워요.

부처님 오신 날이 얼마 안 남아서 등이 많이 달려 있었어요.

이번 연도 부처님 오신 날은 5월 19일이에요.

한 달 정도 남았네요.

봉은사 입구와 가까운 곳에 동전 던지는 곳이 있었어요.

동전을 던지며 소원을 빌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동전이 없어서 던지지는 못했어요. 

절에 있는 범종이에요.

범종이 없는 사찰은 거의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절에 가면 항상 지붕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색감이 예쁜 것 같아요.

천천히 사진을 찍으며 봉은사를 구경했어요.

날씨가 딱 좋아서 사진 찍으며 천천히 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동전을 던지며 소원을 못 빈 아쉬움을 여기서 풀었어요.

돌탑을 쌓으며 소원을 빌었습니다.

홍매화가 조금 지고 나서 가서 많은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지만 다행히 찍을 수 있는 꽃이 조금 남아있었어요.

며칠만 더 일찍 갔다면 더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워요.

내년에는 홍매화가 활짝 피어있을 때 가서 사진을 찍고 싶어요.

생각했던 것처럼 활짝 핀 꽃들을 볼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서 좋았던 봉은사 출사였습

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