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군산 가볼만한 카페 : 로컬라이즈 카페&셀렉샵

by kim대리 2021. 4. 28.
728x90
반응형
728x170

군산 가볼만한 카페 : 로컬라이즈 카페&셀렉샵

 

최근 군산 여행을 갔을때 다녀온 로컬라이즈 카페.

로컬라이즈 카페는 군산 영화동에 있는 카페입니다.

군산 영화시장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있어요.

* 로컬라이즈 카페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5길 104-4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군산 로컬라이즈 카페는 카페만 하는 것이 아니라 1층에서 로컬 스타트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정확한 이름은 로컬라이즈 카페&셀렉샵이에요.

카페의 메뉴는 여느 카페와 비슷했어요.

카페 한켠에 있는 셀렉샵이에요.

여기서 로컬 스타트업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많은 제품들 중 저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고민만 하다가 결국 사지는 않았는데 안 사고 온게 이제와서 조금 후회 되네요.

카페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아요.

카페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강했어요.

여행 마지막날 기차역에 가기전 여기서 커피 한 잔 마시며 여행을 마무리했어요.

이곳 로컬라이즈 카페는 커피도 괜찮았고,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http://localrise.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