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카페 : 카페 코지

by kim대리 2021. 5. 3.
728x90
반응형
728x170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카페 : 카페 코지

 

제주 여행 둘째 날 저녁에 찾은 카페 코지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카페예요.

저녁에 갑자기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성산일출봉 카페로 검색을 해봤는데 대부분의 카페가 저녁 7시 정도만

되면 문을 닫더라고요.

근데 카페 코지는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되어 있더라고요.

호텔에서도 가깝고 늦게까지 영업을 한다고 해서 이 카페에 가보게 됐어요.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00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10시

이곳 카페 코지는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았어요.

검색했을 때 베이커리가 맛있다는 얘기가 많더라고요.

주문하는 곳 쪽에 코지 추천 메뉴가 있었어요.

그래서 한개는 코지 추천메뉴인 당근 라떼를 주문하고 한 개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베이커리 맛집 답게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이 있었어요.

제주 카페 코지의 인테리어는 대략 이런 느낌이에요.

초록색에 우드가 주라 그런지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저녁 9시쯤인가 가서 카페에 손님은 저희뿐이었어요.

그래도 늦은 시간인데도 빵을 사가는 손님들은 두 팀 정도 있었어요.

카페에 손님이 저희뿐이라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이곳은 문을 열고 나가면 있는 루프탑 자리예요.

제주 바람이 너무 세고 약간 춥기도 해서 바깥에는 앉지 못했어요.

당근을 이용해 만든 당근라떼.

꿀이 들어가서 달달했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카페 중 늦게까지 하는 카페는 많지 않기에 혹시 늦은 시간 커피가 마시고 싶다고 이곳이 

딱이지 않을까 싶어요.

분위기 편하고 괜찮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