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제주 월정리해변 가볼만한 카페 : 머문(MOU MOON)

by kim대리 2021. 5. 6.
728x90
반응형
728x170

제주 월정리 해변 가볼만한 카페 : 머문(MOU MOON)

 

얼마 전 제주 월정리 해변에 있는 머문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 머문은 월정리 해변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카페로 규모가 꽤 큰 편이에요.

카페 규모도 크고, 건물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눈에 확 띄었어요.

카페 머문은 건물의 2층, 3층을 사용하고 있어요.

카페 머문은 커피 외에도 많은 음료들이 있었어요.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머문 시그니쳐 메뉴도 있었고요.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카페 1층에 있는 곰인형이에요.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나오는 윌슨처럼 엄청 컸어요. 

카페 머문은 건물 밖에서 봐도 알 수 있듯이 내부가 꽤나 넓은 편이에요.

이곳은 카페 2층이에요.

2층 자리는 푹신한 소파로 되어 있어요.

2층 자리 푹신하고, 편하고 좋은데 핸드폰 충전할 수 있는 곳이 없었어요.

이건 조금 아쉬웠어요. 

2층과 1층 사이에도 자리가 있는데 사진에 잘 못 담았어요.

충전을 할 수 있는 곳은 1층과 2층 사이에 있는 계단층 자리뿐인 것 같아요.

참고로 계단층과 2층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요.

카페 2층에서는 1층과 월정리 해변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카페에서 보는 바다 뷰가 너무 좋았어요.

기대는 안 했는데 여기 커피 맛있었어요.

카페 머문은 커피도 맛있고, 여행 중 편하게 쉴 수도 있고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