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인천 숭의동 커피 맛집 : 카페, 소피

by kim대리 2021. 5. 17.
728x90
반응형
728x170

인천 숭의동 커피 맛집 : 카페, 소피

 

인천 숭의동에 있는 작은 카페, 카페 소피.

근처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우연히 들어간 카페인데 분위기도 괜찮고 커피 맛도 좋았어요.

동네에 있는 작은 카페라 내부 인테리어 별로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꾸며놨더라고요.

카페 소피는 수인분당선 숭의역에서 보도 10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길가에 있는 카페인데 근처에 이 카페 말고 다른 카페는 없던 것 같아요.

* 주소 : 인천 중구 인중로 46-1 대원빌딩 1층

카페 소피의 영업시간은 평일 9시부터 밤 12시까지, 토.일은 10시부터 밤 12시 까지예요.

카페 입구에는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있었어요.

카페 내부에는 8개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그리고 밖 창가쪽에 테라스 테이블 1개가 있었고요.

테이블에는 작은 화병들이 하나씩 올려져 있어 화사한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 중간에는 파티션 벽이 있었는데 이것 때문에 공간이 두개로 분리된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저희는 위 사진에 보이는 쪽에 앉았어요.

카페에는 커피 뿐만아니라 티, 에이드, 생과일 주스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카페 검색을 해보니 배달도 하더라고요.

배달시에는 음료를 캔에 담아서 주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너무 쓰지도 너무 밍밍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커피와 함께 먹으려고 주문한 떠먹는 뉴욕치즈 케이크예요.

카페 소피에는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도 있었어요.

숫가락은 하트 모양이었는데 먹기는 조금 불편했어요.

모양은 예뻤는데.

 

인천 숭의동에 있는 카페 소피는 커피도 케이크도 맛있었어요.

가까이에 산다면 저는 가끔 배달시켜 먹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