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양재역 괜찮은 카페 : 커피 맛집 쿠오레 에스프레소

by kim대리 2021. 5. 28.
728x90
반응형
728x170

양재역 괜찮은 카페 : 커피 맛집 쿠오레 에스프레소

 

양재역, 강남 뱅뱅사거리 쪽에 있는 카페 쿠오레 에스프레소에 다녀왔어요.

근처에서 볼일이 있어 갔다가 커피 마시러 간 카페인데 커피 맛이 좋더라고요.

쿠오레 에스프레소는 양재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요.

양재역 2번 출구에서 뱅뱅사거리 가기 전에 카페가 있어요.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75 강남 메인타워

영업시간 ▶ 평일 08:00 ~ 22:00 / 주말 12:00 ~ 21:00

저는 들어가자마자 메뉴는 보지도 않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이날 비가 살짝 내리긴 했지만 습해서 그런지 조금 덥더라고요.

카페 쿠오레 에스프레소는 총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사실 2층이라기 보다는 복층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기는 합니다.

복층에는 테이블 3개정도 있었어요.

카페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층고가 높아 답답한 느낌은 없었어요.

이 정도 규모에 층고가 낮았다면 조금은 답답한 느낌이 들었을 것 같아요.

제가 카페에 들어갔을 때는 손님이 거의 없었는데 앉아서 커피를 마시다 보니 어느새 만석이 되어가고 있었어요. 

강남, 양재역 근처가 오피스 상권이라 점심시간에 손님이 많이 오더라고요.

1층 한편에는 물과 빨대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쿠오레 에스프레소 냅킨 꽤나 귀엽더라고요~

일이 있어 근처에 갔다가 그냥 들어간 카페인데, 커피 맛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양재역, 강남 뱅뱅사거리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 쿠오레 에스프레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