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리케(lykke)

by kim대리 2021. 6. 6.
728x90
반응형
728x170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리케(lykke)

 

얼마 전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는 리케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근처에서 볼일이 있어 가게 된 카페인데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였어요.

카페 리케는 차이나타운 삼국지 벽화거리에 있어요.

인천역에서는 도보 1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 주소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51번 길 17

평일에 찾은 카페 리케는 조용했어요.

차이나타운은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데 평일에는 진짜 조용한 것 같아요.

카페의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나무와 베이지색이 돋보였던 카페였어요.

카페 리케는 케이블 7개 정도 있는 작은 카페예요.

쿠폰도 있어서 하나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거리가 가까운 편은 아니라서 또 갈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몰라서 하나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제가 카페에 갔던 날이 조금 더웠어서 커피는 오랜만에 아이스라테를 주문했어요.

차이나타운에 새로 생긴 카페 리케는 분위기도 좋고, 커피 맛도 나름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