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삼청동 인테리어 예쁜 카페 추천 : 가배도

by kim대리 2021. 5. 13.
728x90
반응형
728x170

삼청동 인테리어 예쁜 카페 추천 : 가배도

 

얼마 전 삼청동에 있는 카페 가배도에 다녀왔어요.

삼청동에 있는 가배도는 정독도서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 가배도 삼청점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북촌로 5길 56-8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카페 이름인 가배도는 커피를 뜻하는 한자 가배와 섬을 뜻하는 섬 도가 합쳐진 것이라고 해요.

가배도 삼청점은 1층과 2층, 총 두층을 사용하고 있어요.

매장 안에 작은 대나무가 있었는데 카페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렸어요.

이곳은 제가 앉았던 자리예요.

둘러봤는데 혼자 앉기에 여기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 이 자리에 앉았어요.

카페 가배도는 커피나 음료의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메뉴 중 코르타도라는 커피가 있었는데 어떤 건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걸로 마시려고 했는데 hot only...

한참을 걷다가 카페에 간 거라 따듯한 건 못 마시겠어서 저는 그냥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어요.

 

카페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커피 맛도 좋았던 카페 가배도 삼청점.

다음에 이쪽 갈 일 있을 때 한번 더 가볼까 생각 중이에요.

그때는 코르타도를 마셔보려고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